2020/10 11

[11월 반찬 7종 세트] 미쉘 셰프가 정성껏 만든 반찬 입니다.

. . * 11월 반찬 7종 세트 _ 미쉘 셰프가 정성껏 만든 반찬 입니다. . . "자녀들이 안 먹어 걱정이라고요? 매주 양식이 포함된 미쉘 스푼에서 해결해 드립니다" 오렌지 카운티에서 이태리 쿠킹 클래스로 알려진 미쉘 셰프가 직접 만듭니다. . 마스크에 라텍스 장갑까지 중무장을 하고 마켓에서 장을 보셨다면 이제 그런 수고를 덜어 드리겠습니다. 미쉘 셰프가 매주 메인 2가지, 국이나 스프 2종류, 밑반찬 3종류를 냉장 상태로 보내드립니다. . 코로나로 식재료 가격이 올라도 예전 가격 그대로 배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 . .마고TV에 나온 미쉘 집밥 후기입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bNOjbIgf6Ak . . * 건강 집밥 배달 문의 : (562) 896-3..

카테고리 없음 2020.10.27

[양배추 물김치 국수] 시원하게 한그릇 말아 드세요~

. . . . . [양배추 물김치 국수] 시원하게 한그릇 말아 드세요~ . . "선생님~ J씨가 말이죠. 선생님도 아시는 K씨와 남몰래 데이트를 한다네요?" 대부분 이런 말이 화근이 된다. 나는 누군가에게 이런 말을 듣게 되면 "제가 이런 이야기를 들으면 답을 하게 되고 그러다 보면 또 말꼬리를 물잖아요. 뿐만 아니라 나 살기도 바빠서 남의 사생활에 관심이 없습니다. 죄송하지만 저한테는 남 이야기는 하지 말아 주세요" 상대방이 기분이 좋지 않을지라도 이렇게 정중하게 부탁을 한다. . 남가주 한인 사회라는게 몇단계만 거치면 뻔하게 아는 사이라서 순식간에 또 남의 귀에 들어가기 때문이다. 이런 막말에 맞장구를 쳐주다가 망신을 당한 사람을 수도 없이 보아왔기 때문이다. 그러니 누구 흉이라도 보는 이야기라고 생..

카테고리 없음 2020.10.18

[빠에야] 한번 맛들이면 빠져 나오기 힘들다는 스페인 음식.

. . . [빠에야] 한번 맛들이면 빠져 나오기 힘들다는 스페인 음식. . . "영화나 보러 갑시다!!" 남편이 비장한 결심을 한 듯이 의연하게 떨치고 일어났다. 예전에는 하루가 멀다 하고 이사람 저사람 만나 밥도 먹고 여행도 가곤 했는데 벌써 7개월 가까이 거의 집에만 있으니 속된 말로 미칠 노릇이다. 어떤 식으로 라도 조금이나마 일상으로 복귀를 해야지 살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 영화표는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고 영화 시작하기 서너시간 전에 도착을 했다. 그리고는 치킨 전문점으로 가서 패티오에 앉아 양념 치킨과 생맥주도 피쳐로 주문을 했다. 시원한 야외에서 매콤달콤한 닭다리를 들고 생맥주를 벌컥벌컥 마시니 스트레스도 풀리는 것 같다. . "사람이 이 맛에 사는거지~" 남편이 이렇게 ..

카테고리 없음 2020.10.18

[볼로네제 파스타] 미국인보다 한국 사람이 더 좋아하네요.

. . . [볼로네제 파스타] 미국인보다 한국 사람이 더 좋아하네요. . . 내가 초등학교 다니던 시절 한국에서 웬만큼 산다 하던 주부들 사이에서는 그릇 세트 사는 것이 유행이었던 시절이 있었다. 당시 나이가 어리니 한 세트가 얼마였는지 기억을 할 수는 없지만 아마 상당한 가격이었을 것 같다. 그러니 어느 집을 가나 과일 접시나 커피 세트는 모두 였다. . 지금 생각해보면 싸구려 인스탄트 맥스웰 커피를 화려한 에 타 먹는 것이 우습기도 하다. 30년 이상을 Chef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지만 명품 브랜드 그릇 세트를 사본 적이 없다. 그런데 어느 날 를 했던 A씨가 전화를 했다. . "선생님 실례가 아니라면 무엇 좀 물어 보아도 될까요??" 이렇게 운을 뗀다. 무슨 이야기를 하려고 이렇게 뜸을 들이나 싶어..

카테고리 없음 2020.10.18

[BWon] Korean BBQ와 샤브샤브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

. . 플러튼이나 부에나파크에 사는 한인이라면 예전부터 이 식당을 안 찾었던 분은 안 계실 것 같다. 아직까지 코로나 기간이지만 다이닝이 가능하다고 해서 오랜만에 AYCE BBQ 식당을 찾았다. . . . . [BWon] Korean BBQ와 샤브샤브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 . Address : 1841 W Orangethorpe Ave. Fullerton, CA 92833 Phone : (714) 770-0837 . . . . . . . 1인에 30불 정도이면 양념 갈비까지 무제한으로 BBQ를 즐길 수 있다. 특허를 받았겠지만 옆으로는 냄비를 올리고 샤브샤브도 역시 무제한 주문할 수가 있다. . 아마도 내가 살고 있는 플러튼 근처에는 이렇게 특이한 한식당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하여튼 차..

카테고리 없음 2020.10.09

[Ma's Dumpling House] 만두 좋아한다면 바로 이 식당이죠.

. 중국 사람들도 만두를 좋아하지만 중국인 못지 않게 만두를 좋아하는 민족이 한국 사람일 것 같다. 우리 가족도 예외는 아니어서 냉동실에 만두가 가득 들어있어 필요할 때 마다 꺼내어 먹는다. . 만두 종류도 다양하지만 요리 방법도 다양해서 언제든지 즐길 수 있다. 다른 음식과 달리 만두는 탕을 만들 수도 있고 쪄서 먹기도 하고 구워 먹기도 하니 그야말로 다양하다. . . . . [Ma's Dumpling House] 만두 좋아한다면 바로 이 식당이죠. . Address : 627 N Euclid St. Anaheim, CA 92801 Phone : (714) 772-2235 . . . . . . 풍미 좋은 간장 맛이 나면서 달착해서 우리 입맛에 잘 맞아 떨어지는 느낌이다. 볶음면이라 배달 음식이라도 면이..

카테고리 없음 2020.10.08

[Papa John's] 디핑 소스에 찍어 먹으니 더 맛있네요.

미국에 살면서 요사이처럼 배달 음식을 많이 먹었던 적이 없었던 것 같다. 코로나가 생기면서 이런 방식으로 음식 문화가 급격하게 변하고 있다. . 덕분에 그 동안 먹어 보지 않았던 다양한 피자나 프라이드 치킨을 먹어 보게 되었다. 많은 레스토랑에서 주문해서 음식을 먹어 보니 저절로 레스토랑 메뉴를 비교하게 되는 것 같다. . . . . [Papa John's] 디핑 소스에 찍어 먹으니 더 맛있네요. . Address : 9111 Valley View Street, Ste #102 Ste 102. Cypress, CA 90630 Phone : (714) 821-7272 . . . . . . 피자를 주문했는데 피자가 들어갈 수 있는 재료는 거의 다 넣은 것 같다. 한국식으로 이야기하면 예전에 콤비네이션 피자인..

카테고리 없음 2020.10.08

[Shabuya] 우리 가족은 샤브야 광팬입니다.

. . 포스팅을 올리지는 않지만 한달이면 두어번 가는 단골 식당이 있다. 그 중에서도 는 중독이 되었나 싶을 정도로 가장 자주 가는 식당이다. . 이 지독한 코로나 기간 중에 잠시 다이닝이 가능할 때 득달같이 달려간 식당이 이다. "이거 샤브야 사장이 상장 주어야 하는 것 아냐~" 하고 농담을 할 정도이다. . . . . [Shabuya] 우리 가족은 샤브야 광팬입니다. . Address : 18279 Brookhurst St Ste 8-9. Fountain Valley, CA 92709 Phone : (714) 860-7772 . . . . . . 오렌지카운티도 이 된다고 하자마자 제일 먼저 라미라다 를 찾아 보았다. 그런데 웬일인지 문을 열지 않으니 조바심이 나서 샤브야 전 지점을 뒤졌더니 Fount..

카테고리 없음 2020.10.08

[The Bakery] 한국 생각이 나고 한국 빵이 땅기신다면~

. 미국에 사는 기간이 늘어날수록 한국 음식에 더 정이가고 애착이 가는 것 같다. 미국에 사는 일부 한국인 중에는 햄버거 이야기만 나와도 펄쩍 뛸 정도로 싫어하는 분도 있다. . 나는 직업이 요리사이다 보니 가리지 않고 먹어 보려고 노력하는 편이다. 그래도 유난히 달달한 미국 빵을 먹다 보면 우리 입맛에 맞는 투박한 한국 빵이 생각난다. . . . . [The Bakery] 한국 생각이 나고 한국 빵이 땅기신다면~ . Address : 6924 Beach Blvd K-339. Buena Park, CA 90621 Phone : (714) 402-3404 . . . . . CGV로 오랜만에 영화를 보러 와서 남는 시간에 간단하게 한국 빵을 먹기로 했다. Cafe The Bakery는 한층 아래로 내려와야 ..

카테고리 없음 2020.10.08

[Paderia] 포르투갈 도너츠 드셔 보셨어요??

. Fountain Valley에 식사 약속이 있어 미팅을 마치고 나왔는데 희안한 광경이 눈에 띄었다. 이 코로나 시대에 사람들이 무엇인가를 사기 위해 긴줄을 서고 있었다. . 궁금증을 못 참는 남편이 도대체 무엇을 파는 곳인지 가까이 가보자고 한다. 처음 보는 포루투갈 빵집인데 이 코로나 시대에 긴 줄을 만들고 있으니 유명한 빵집인가 보다. . 오늘 월요일(11월 2일) 저녁까지 Michelle의 주문받고 있습니다. 마고 TV에 나온 집밥 후기 --> https://www.youtube.com/watch?v=bNOjbIgf6Ak . . . . . [Paderia] 포르투갈 도너츠 드셔 보셨어요?? . Address : 18279 Brookhurst St Ste 1. Fountain Valley, CA ..

카테고리 없음 2020.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