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 로제 파스타] 스타일리쉬한 핑크색 파스타.
.
.
<새우 로제 파스타 _ Shrimp Rose Pasta>
.
.
.
.
[새우 로제 파스타 _ Shrimp Rose Pasta] 스타일리쉬한 핑크색 파스타.
.
.
지갑을 도둑 당하고도 한달이 넘었는데도 경찰은 감감 무소식이다. "CCTV 영상도 가지고 있고 차 넘버까지 경찰한테 리포트했는데 왜 잡지를 못하는지 이해가 가지 않네요" 지인들 모임에서 답답한 마음에 이야기를 하자 다들 껄껄 웃는다. "미국산지 10년이 넘으셨다면서도 모르세요?? 사람도 다치지 않고 소액이기 때문에 경찰이 못잡는 것이 아니라 안잡는 거예요" 알고 보니 이런 일들은 하루가 멀다하고 일어나기 때문에 큰 사건이 아니면 경찰들은 관심도 없다고 한다.
A는 한국 마켓 앞에 차를 세우고 운전석에서 나와 핸드백을 들려는 순간에 반대편 문이 열리더란다. 갑자기 히스패닉으로 보이는 도둑이 핸드백을 들고 냅다 뛰어서 차로 도망을 가버렸단다. 소리를 지르고 매니져가 나왔지만 매니져 말은 CCTV에 찍혀도 역시 잡기가 쉽지 않고 늘상 있는 일이니 그냥 포기하고 다음부터 조심하라고 하고는 그만이다.
.
내가 매일 출근하다 시피 하는 <Gold Gym>에서도 락카를 열어 훔쳐가고 주차장에 세우면 윈도우를 깨서 훔쳐간단다. 도둑들 사이에서도 한국 사람들은 현찰을 많이 가지고 다닌다는 소문이 나서 한국인 밀집 지역에서 이런 일들이 매일 발생하다시피 한다고 한다. 제일 한심한 것은 도둑질을 당해도 당한 장소의 매니져도 무관심하고 경찰들도 무관심하다.
.
"나도 얼마전 타켓 앞에서 들치기를 당했는데 열심히 따라가 거의 잡을 뻔 했어요. 안타깝게도 한발 차로 놓쳤거든요. 그런데 며칠 후 신문을 보니 그 놈들이 사람한테 총을 쏘고 도둑질한 놈들 이더라구요. 신문기사를 보니 내가 잡았으면 총 맞을 수도 있었는데 싶었어요" 허긴 도둑질을 어떻게 당했던지 그냥 포기 해야지 괜히 쫓아가다가 다치기라도 하면 어떨까 싶다. 도둑질 당한 이야기를 블로그에 올리고 여기저기 전화를 많이 받았는데 하여튼 OC에 좀도둑이 엄청나게 늘어난 것 같다.
.
.
.
.
<미쉘의 쿠킹클래스 / 캐더링> 둘러보러 가기 클릭!!!
.
.
.
맛있는 재료
.
.
페투치니 Futtuccine _ 1/2파운드, 통마늘 _ 2개,
양파 _ 1/2개, 청양 고추 Red Pepper _ 2개,
.
새우 Shrimp _ 10마리, 양송이 버섯 6개,
케쳡 Ketchup _ 1/4컵, 칠리 파우더 Chili Powder _ 1작은술,
.
헤비크림 Heavy Cream _ 2컵, 파 Green onion _ 필요량,
올리브오일 _ 필요량, 간장 _ 1작은술,
.
파마산 치즈 Parmesan Cheese _ 1큰술, 소금 약간, 후추 약간
.
.
.
.
.
.
.
.
.
만들기
.
.
1_끓는 물에 준비한 페투치니를 넣고 소금과 올리브기름을 넣은 후 7~8분 정도 삶아 준다.
어느정도 삶아 졌으면 체에 받쳐 물기를 제거하고 올리브오일을 넣고 섞어 놓는다.
.
2_통마늘은 편으로 썰어주고 양파와 양송이는 채를 썰고 청양고추는 링 모양으로 썰어 준비해 놓는다.
냉동 새우라면 실온에 해동해 놓고 마켓에서 구입한 새우라면 내장을 빼고 손질해 준다.
.
3_달구어진 팬에 올리브오일을 넉넉히 두르고 편을 썬 마늘을 넣고 향이 올라올 때 까지 볶아준다.
어느정도 볶아졌으면 양파, 청양고추를 넣고 볶다가 새우를 넣고 다시 볶아준다.
.
4_새우가 익었다 싶으면 양송이를 넣고 숨이 죽으면 케쳡과 칠리파우더를 넣는다.
.
5_어느정도 볶아졌다 싶으면 쪽파를 넣어 두었던 헤비크림을 넣고 끓인다.
한소큼 끓으면 페투치니를 넣고 섞은 후 마지막으로 소금과 후추, 파마산, 간장을 간을 한 후 완성한다.
.
.
완성한 <로제 파스타>는 화려한 파스타 접시에 돌돌 말듯이 담아서 낸다.
헤비크림과 케쳡이 들어간 <로제 파스타>는 부드러운 핑크색을 띄는 것이 화려한 여인을 연상시킨다.
.
.
.
.
<새우 로제 파스타 _ Shrimp Rose Pasta>
.
.
.
.
.
헤비 크림이 들어가서 고소한 맛은 좋지만 조금 느끼할 수 있는데 청양고추를 넣어서 담백한 맛을 더했다.
<로제 파스타>는 여자 분들이 좋아해서 여자들 모임에는 필수 메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
조촐한 홈파티에 <로제 파스타>와 함께 바삭한 바게트도 굽고 여기에 샐러드까지 추가한다.
적당한 와인까지 추가한다면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는 근사한 파티가 완성된다.
.
.
.
맛있는 레시피와 캘리포니아 맛집이 궁금하세요??
네이버, 다음, 구글 검색창에 <미쉘의 요리이야기>를 쳐보세요.
.
.
.
.
<새우 로제 파스타 _ Shrimp Rose Pasta>
.
.
.
<새우 로제 파스타 _ Shrimp Rose Pa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