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화애락본] 갱년기로 불안했던 내 몸이 다시 살아난다.

MichelleSpoon 2018. 4. 5. 13:37


.

.

.

<정관장 _ 화애락본>

.

.

.

.

[화애락본] 갱년기로 불안했던 내 몸이 다시 살아난다. 

.

Address : 5307 Beach Blvd. #115, Buena Park, CA 90621

Phone : (714) 522-3020

.

.

.

.

.

.

나이든 분들이 흔히 이야기 하는 <삼재>가 끼었다는 말이 있다. 

작년은 나에게 <삼재>가 끼었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힘든 일들이 많았다. 

.

나도 자그마한 수술을 했고 남편도 2017년 마지막을 장식하면서 팔수술을 했다. 

그 후에도 이런저런 구설수에 휘말리기도 하면서 2017년이 가면 괜찮을 까 하는 생각도 해보았다. 

.

그런데 무슨 일인지 몇달 전부터 스트레스 받는 일도 없는데 심장이 두근거리고 얼굴에 열이 올라온다. 

<서울 메디칼>로 급하게 주치의 선생님을 만났는데 '흠~ 불안 증세가 있기는 한데 갱년기 같아요'라는 답이 돌아온다. 

.

처방한 약을 먹는 동안 인터넷에서 <화애락본> 체험단을 모집한다는데 꼭 내 증상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몇번을 망설이다 마감이 임박할 즈음에야 신청을 하게 되었는데 다행스럽게도 선정이 되었다. 

.

.

.

.

상품은 정관장 플러튼점에서 수령을 할 수 있었는데 선정되기가 바쁘게 매장을 찾아갔다. 

사실은 그 전에도 정관장 제품을 상습(?) 애용한 관계로 위치는 눈감고도 갈 정도이다. 

.

정관장 플러튼점은 오픈한지 며칠 되지 않은 것 처럼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이다. 

사장님은 내 나이 비슷한데 성격이 털털하고 무슨 이야기든 다 들어줄 것 같은 분위기를 가진 분 이다. 

.

어쨋든 정관장 사장님과 한참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주로 건강에 대한 이야기였다. 

상품 설명만 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쉽게 겪는 질병에 대해서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어 한참 이야기를 나누었다. 

.

.

.

.

.

전에도 특별한 건강식품을 복용한 적은 없고 유일하게 먹던 것도 <홍삼정_에브리원>이었다. 

정관장에서 나온 제품이라 신뢰할 수는 있지만 가격도 만만치 않아 피곤할 때 마다 먹었다. 

.

<홍삼정_에브리원>을 먹으면 그런대로 피곤이 사라지고 기분도 나아지는 것 같았다. 

그러니 정관장에서 나온 <화애락본>에 대한 기대가 클 수 밖에 없다. 

.

<화애락본>을 정관장 사장님에게 수령하는 사진을 남편에게 부탁하고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를 했다. 

<화애락본>을 가지고 온 그 날부터 열심히 먹기 시작했는데 내 몸에 무슨 변화가 일어나는 것 같았다. 

.

.

.

.

.

<화애락본>은 주로 갱년기 여성 건강을 개선해 주는 효과가 있다. 

그 밖에도 피로감을 없애주고 면역력을 증진과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한다. 

.

하여튼 <화애락본>을 먹기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느낀 것은 피곤함이 사라졌다는 것이다. 

그리고 나를 병원까지 가게 만든 불안 증세와 두근 거림 증상도 사라져 버렸다. 

.

그렇다고 <화애락본>만 먹은 것은 아니고 병원에서 처방한 약도 같이 먹었는데 깜쪽같이 증상이 사라졌다. 

<화애락본>을 먹고 일주일 후에 병원에 가서 다시 진료를 받았는데 증상이 없어졌다고 하였다. 

.

"그렇다고 완치되었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구요 40일 후에 다시 한번 오세요"

주치의 선생님이 편하게 이야기 해주는데 아마도 <화애락본>을 먹으면서 마음까지 든든해져서 그런 것도 같다

.

정관장 플러튼점 사진은 <화애락본>을 받을 마음에 당일 열심히 사진을 찍었다. 

그런데 <화애락본> 제품 사진은 나의 천성인 게으름이 발동하여 미루고 미루다 지금이야 사진을 찍었다. 

그래도 음식 사진 찍을 때 처럼 조명까지 세팅하고 찍으니 그럴 듯하게 사진도 나온 것 같다. 

.

.

.

P/S <화애락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위에 있는 정관장 플러튼점으로 물어 보면 된다. 

언제 전화로 문의 하여도 사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해 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