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In-N-Out] 이 번 일 터지고 햄버거 사려면 40분 기다려야 하네요.

MichelleSpoon 2020. 5. 4. 10:39

.

.

In-N-Out에서 햄버거를 먹기로 했는데 거의 도착하자 벌써 심상치가 않다. 

드라이브 쓰루로 주문하려는 차가 꼬리를 물고 서있는데 앞은 보이지도 않는다. 

.

"언제 기다려? 그냥 갈까?" 이렇게 투덜거렸지만 남편은 끝까지 기다려 보겠다고 한다. 

그런데 생각보다 줄이 빨리 줄어들었는데 알고 보니 직원 세명이 파킹랏까지 나와 주문을 받고 있었다. 

.

.

<명품 국>을 무료로 드리는 이벤트를 오늘 저녁(25일) 마감합니다. 지금 주문하세요. 

마고TV에 나온 집밥 후기  --> https://www.youtube.com/watch?v=bNOjbIgf6Ak

.

.

.

.

.

.

.

[In-N-Out] 이 번 일 터지고 햄버거 사려면 40분 기다려야 하네요.

.

Address : 1180 South Harbor Boulvard, Fullerton, CA

Phone : (800) 786-1000

.

.

.

.

.

.

긴 줄 때문에 한시간 이상 기다릴 줄 알았는데 다행이도 40여분 만에 햄버거를 살 수 있었다. 

우리는 무조건 Double-Double로 주문을 하였는데 이 정도 크기가 되어야 배가 부르다. 

.

가성비는 <In-N-Out>을 따라올 매장이 없을 정도인데 두손으로 집어도 꽉차는 느낌이다. 

Double-Double을 크게 한입 물자 패티에서 불맛이 올라오고 고소한 치즈와 소스까지 기분좋게 만들어 준다.

.

.

.

.

<In-N-Out>을 먹으면 생감자 튀김을 포기할 수 없다. 

우리는 햄버거를 주문하면서 소스는 케쳡 대신 <사우전 아일랜드>를 부탁했다. 

.

바삭하고 파슬한 <In-N-Out> 프렌치 프라이를 <사우전 아일랜드>에 찍어 먹었다. 

케쳡보다 새콤한 맛은 덜하지만 부드러운 풍미가 프렌치 프라이 맛을 더해 주는 것 같다. 

.

"내일도 <In-N-Out>에 가서 햄버거 먹을까??"

남편은 햄버거 하나를 다 먹고도 미련이 남아 보이지만 내일도 가서 기다릴 엄두가 나지 않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