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Ma's Dumpling House] 만두 좋아한다면 바로 이 식당이죠.

MichelleSpoon 2020. 10. 8. 13:35

.

중국 사람들도 만두를 좋아하지만 중국인 못지 않게 만두를 좋아하는 민족이 한국 사람일 것 같다. 

우리 가족도 예외는 아니어서 냉동실에 만두가 가득 들어있어 필요할 때 마다 꺼내어 먹는다. 

.

만두 종류도 다양하지만 요리 방법도 다양해서 언제든지 즐길 수 있다. 

다른 음식과 달리 만두는 탕을 만들 수도 있고 쪄서 먹기도 하고 구워 먹기도 하니 그야말로 다양하다. 

.

.

.

.

[Ma's Dumpling House] 만두 좋아한다면 바로 이 식당이죠. 

.

Address : 627 N Euclid St. Anaheim, CA 92801

Phone : (714) 772-2235

.

.

.

.

.

.

<상하이 스타일 프라이드 누들>

.

풍미 좋은 간장 맛이 나면서 달착해서 우리 입맛에 잘 맞아 떨어지는 느낌이다. 

볶음면이라 배달 음식이라도 면이 여전히 꼬들하고 탱글해서 좋았다. 

.

부드러운 돼지고기와 달달한 양배추, 샐러리 등을 센불에서 웍에 볶았기 때문에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다. 

중국 볶음면은 웍에서 재빨리 볶아내서 재료의 맛이 그대로 살고 불맛도 올라온다. 

.

.

.

우리에게는 소룡포로 알려진 주시 포크 덤플링이다. 

<소룡포>는 중식당 어디를 가나 맛의 차이가 별로 없어 한곳에서 만들어 공급하나 하는 느낌도 든다. 

.

뜨거울 때 스푼에 올려 살짝 식힌 후에 먹거나 끝부분을 뜯어 국물이 나오게 해 같이 먹어도 좋다. 

육수의 고소한 맛과 탱글한 만두 속은 몇번을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 

.

.

.

<Salt & Pepper Chicken>

.

팝콘 치킨처럼 잘게 잘라서 케이준 스타일로 바삭하게 튀겨낸 후 양념을 했다. 

물론 일반 치킨 전문점과는 달리 벨페퍼도 잘라서 양념을 한 후 다시 볶아내니 불맛도 난다. 

.

.

.

.

.

요사이 우리 가족은 팬 프라이드 번에 맛을 들였는데 팬에서 만두 바닥을 바작할 정도로 구워내는 만두이다. 

우리 나라 일반 만두와 모양과 맛은 비슷하지만 만두 바닥에서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좋다. 

.

<Ma's Dumpling>이 무엇보다도 좋은 것은 가성비가 좋은 것인데 맛은 평균적이지만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이것저것 주문을 해서 크게 한상을 받은 느낌이지만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만족도도 올라간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