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elle 입니다.

[패밀리레스토랑 클래스] 쉿!! 숨겨진 대박 레시피를 공개한다.

MichelleSpoon 2015. 7. 14. 11:10







.

.

.

궁금한 미쉘의 7월 키친 스토리 

.

.

"가주제과제빵/가주요리학교"에 학과장으로 일을 시작하면서 첫번째 <쿠킹 클래스> 입니까??

.

<수지 방> 학장님과 인연이 있어서 LA에서 간간히 <쿠킹 클래스>를 진행하여 왔습니다. 그러던 중 <가든 글로브> 캠퍼스가 9월 초에 오픈하게 되면서 일들이 급박하게 진행되게 되었습니다. 7월부터 학과장으로 일을 시작하면서 첫번째로 <패밀리레스토랑 히트 메뉴 클래스>를 야심차게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한국 <패밀리 레스토랑> 상위 10%에 들어가는 메뉴를 선정해 레시피를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툼바 파스타, 케이준 치킨 샐러드, 스테이크 등등 인데 벌써 부터 수강신청이 몰리고 있습니다. 학과장으로 하는 첫번째 <쿠킹 클래스>라서 메뉴 하나하나 특별하게 신경을 써서 선정하였습니다.  

.

이번 <패밀리레스토랑 클래스>에는 특별한 할인혜택이 있다던데요??

.

가주제과제빵이나 가주요리학교 혹은 제 쿠킹 클래스에서 수업을 들었던 분들에게 무언가 보답하고 싶어서 10%할인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으로 신청을 하시는 분들에게도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클래스 시작이 7월 28일이니 서둘러 신청을 하여야 할 것 같습니다. 가격은 1회당 60불이고 5회 팩키지는 300불 입니다. <할인혜택>을 보면 270불 정도의 특별한 가격입니다.

.

LA/OC 유명 쉐프나 요리 선생님 뿐만 아니라 한국 유명 쉐프까지 뭉쳤다는 소문이 자자합니다??

.

이번 LA <가주제과제빵/요리학교> 클래스에 참여하는 쉐프만 보아도 눈이 휘둥그레 질겁니다. 남가주 최고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인정하는 <The Palm> 수석 주방장으로 있던 이경호 Chef을 비롯해서 한의사  이희은 선생 약선요리 뿐만 아니라 Art Institute 최고 파티쉐였던 <Rommel> 선생님, LA 최고 파티쉐 김윤주 선생의 <케이크 & 마카롱> 클래스까지 동시에 클래스를 시작합니다. 사실 가든글로브 캠퍼스를 준비하면서 오래전 부터 훌륭한 Chef이나 파티쉐, 요리선생님 등을 초청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는 유명 호텔 레스토랑 쉐프 출신이나 기능장님 혹은 방송에서 자주 접하는 유명 쉐프까지 섭외가 완료되어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첫번째 프로젝트로 이은경 쉐프의 <분식특강>을 진행하였고 두번째, 세번째 특별한 클래스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예를 들어 <Food Styling>이나 전문가 과정, <Sushi>까지 프로그램이 완료되어 있습니다.

.

이 정도로 대단한 선생님들이 진행하는 <쿠킹 클래스>는 수강료도 엄청날 것 같은데요??

.

저 같은 경우는 1회 60불로 한정하였을 뿐만 아니라 10% 할인혜택도 주고 있습니다. 다른 선생님들의 경우도 거의 같은 가격이고 단지 제과제빵 쪽은 약간 수강료가 높습니다. <가주요리학교/제과제빵> 학과장으로 오면서 수강료 만큼은 적정한 가격으로 하향조정하였습니다. 다른 선생님들도 이런 취지를 이해해 주어서 무난히 <클래스>가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

앞으로의 계획도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

9월 초에 오픈하는 <가든 글로브> 캠퍼스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이미 20여명에 이르는 유명 쉐프와 요리선생님 들이 강의를 약속하였습니다. 지금도 일주일이면 두세분의 선생님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국 유명 쉐프들도 남가주로 와서 미팅도 하고 시식회도 진행하였습니다. 물론 이분들도 계약을 앞두고 있습니다. <가든 글로브> 캠퍼스를 오픈하면서 <LA> 캠퍼스 선생님들도 라인을 갖추어 최고의 <가주요리학교/가주제과제빵> 학교로 태어날 것을 약속드립니다.

.

.

.

 

패밀리레스토랑 히트 레시피 공개!!!,  Michelle 셰프가 공개하는 비장의 레시피~

.

툼바파스타, 케이준 치킨 샐러드, 코코넛 스림프, 고르곤졸라 피자 등 패밀리레스토랑 요리를 <LA 가주요리학교>에서~

.

.

간단한 연어 샐러드에서 스테이크, 파스타 등 제대로 된 요리까지 배울 수 있는 패밀리레스토랑 클래스가 열린다.

가주요리학교 스타 요리 강사 <미쉘>은 십여년 동안  <미쉘의 쿠킹 클래스>를 OC에서 운영하고 있다.

 미쉘 셰프는 현재 오렌지 카운티 요리 컨설턴트, 쿠킹 클래스 강사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

<패밀리레스토랑 히트 메뉴 클래스>를 신청할 수는 있지만 자리가 제한되어 있어 서둘러야 한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패밀리레스토랑 히트 메뉴 구성

.

.

1주차 - 투움바 파스타, 연어샐러드

.

2주차 - 고르곤졸라 피자,  콘 크림 스프

.

3주차 - 바베큐 립,  스림프 도리아

.

4주차 - 코코넛 스림프,  버팔로 윙

.

5주차 - 스테이크, 케이준 치킨 샐러드

.

.

* 장소 : LA 가주요리학교/제과제빵  

266 South Harvard Boulevard #302, Los Angeles, CA

.

* 모집 인원 : 클래스 당 최대 10명 (선착순 모집)

* 이 메 일 : kang4890@hanmail.net

.

* 참 가 비 : 5회 신청시 _ $ 300 (시연 및 재료비 포함)

.

* 수강 신청 : (562) 896-3090 / (213) 351-0000

* 카톡 문의 : Michellecho59

.

.

OC 지역 Buena Park 미쉘 쿠킹 클래스에서는 수요일 <이태리 클래스>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OC 이태리 클래스 문의 : (562) 896-3090

.

.

.